헐 ㅠ 캐나다에서 케비에스 홈페이지 들어가서 몇년 동안

ㅇ ㅏㅡㅡ가만히있는 국민드라마를 왜건드려????없애면 진짜 온국민 욕바가지 먹을준비해라


유재석은 좋지만 사랑과전쟁이 연기력좋은 여배우들은 어디서보나?? 진짜 연기력 쩌는데 왜 다른 드라마에서 볼수가 없는거야?!


예전에 런닝맨 시작하기 전 유재석이 인터뷰로 런닝맨만 하고 방송생활 끝내겠단 기사를 본 기억이 뚜렷이 난다..


딴방송은 뭐 하나 잘못해도 미친듯이 까이는데 이 놈의 막장은 막장을 줄창밀다보니 까이지도 않는듯. 지금 방송통틀어서 제일 악영향을 미치는 프로 뽑으라면 다 사랑과 전쟁뽑을듯. 진작에 아작났어야함.


사랑과 전쟁 폐지 하지 마세요.


사랑과전쟁 폐지는 절대 안된다


아 ㅡㅡ 너무한다


사랑과전쟁보면서 사는데.. ㅡㅡ 안돠요 반대반대.


진짜 너무한다생각안하나 사랑과전쟁배우들 정말 연기잘하는데 아쉽다 폐지하지말아라


해투랑 겹친다... 그리고 사랑과전쟁은 내 친구들도 다 보는데... 너무한 거 아니냐???


사랑과 전쟁 재밌는데.... 소재도 진짜 인생사가 있는한 무궁무진 할거 같고... 시즌3 기대해 봅니다~~^^


유느팬이지만 이건 아닌듯.... 사랑과전쟁만 바라보고 살아온 배우들은 어찌할거며, 일주일 기다려서 보는 시청자들도 많은데.. 이건 진짜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