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 일주일만에 12kg 감량 걷기만 했을 뿐인데

티는안나지만 몸에선 알꺼에요~^^ 김수영씨 화이팅이요 원래 운동 처음하면 살 쭉쭉빠짐 앞으로도 더노력해서 목표감량 성공하시길 초반엔 쑥쑥 빠지지 뒤로 갈수록 한계가 옴 나도 운동 좀 해야지.... 근육량 늘리기 김수영씨 이창호씨 힘내세요 화이팅 식사량을 3분의 1로 줄이고 하루에 1시간 걸었다고 하더라구요..ㄷㄷㄷ 한시간씩 걷기만이라도 해봐야겠다ㅠㅠㅠ 원래 살빼기 시작한 초반에는 잘 빠짐. 제는 몸무게가 워낙 많이 나가다보니, 많이 빠진것처럼 보이는데, 빠지는 비율은 엇비슷함. 아마, 한달부터 한계가 올꺼임. 그때부터가 진짜임 

헐.... 이러다 김수영보다 내가 더 뚱뚱해지겠네. 나도 살빼야지 방송이라고 너무 무리하지 말고 압박 느끼지 마시길~ 정체기때 어떻게는 잘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너무 급격히 빠져도 한방에 훅 갈 수 있습니다 김수영 살빠지면 궁금하긴 하다 아직은 변함이 없어보이네 이게 웃기냐? 재밌냐 120에서 현재 80인데 120 유지할라면 어지간히 먹어야된다

김수영 잘은 몰라도 170에서 저 식단이면 평소보다 1/5 정돈 먹은걸껄 잘한거지 100키로 넘어가면 걷는거자체로도 무릎이 노쨩 따라가지 저 몸무게에서 12키로 빠진건 60~70키로대 사람이 2~3키로 빠진거랑 똑같음 다이어트라는게 되게 힘든데 마음먹었다는것만으로도 대단합니다. 앞으로 운동 및 식단 조절으로 힘들텐데 화이팅하기도 원하는 목표 몸무게 되셔서 더욱더 멋있어 지시고 건강해지시길 저땐 잘빠질때고 80kg쯤부터가 슬슬안빠지기 시작하지. 응원한다 돼지케릭터로 돈버는것도 중요하지만, 건강을 위해서 살빼길 바랍니다

200kg 에서 50kg 빼는게 60kg에서 3kg 빼는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프로 하시는 개그맨분들 댓글 보시면 제발 각성좀하세요.내가 생각이 꼬인게 아니라 개그프로그램에 개그짜서 사람들 웃길생각을 해야지 당신들 운동하고 나와서 일주일마다 결과보고하는게 개그입니까? 개그맨으로서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근데 갑자기 살 많이 빼면 좋을거 없다고 하는데. 1주에 12kg 확실히 무리, 역시 다이어트는 빼는 것보다 평생 유지 할수 있기 하는게 중요함 개그프론가여 헬스프로인가여 이승윤을 만나면 확실히 달리지긴 하더라 근데 김수영 한번 살 쪽 뺏다가 다시 관리 안해서 다시 살 찐거아닌가요...이번에 빼시면 진짜 맘먹고 건강을 위해서라도 관리하시길..

부엉부엉 깡패로맨스(?) 도찐개찐 노-잼. 렛잇비 시청자의견 닭치고 뻔해서 질림. 핵존심 스마미셍 죽는건가(?)는 GOOD. 헬스는... 애쓰는데 안타까워서 본다  재미도없는 컨셉의 코너가 3탕이나 지속되는 것 보니 돈좀 되나봄. 과거 대놓고 지가 광고하는 헬스용품도 홍보하고 다이어트 회사 모델도 되고 쪘다가 다시 빼기도 하고 야 그럼 168 kg 인데 12kg 빠진게 뭐가 대단; 100kg 까진 쭊쭉 빠질꺼다 그 이후가 문제지 맞아.. 쌀밥안먹고.. 백프로 현미밥에 밍숭한 밥반찬으러 세끼만 떼워도 몸에 있던 군살 운동안해도 6키로는 빠지더라 근데 난 움직이는거 싫어하고 군것질 하는 즐거움으로 사는 사람이라 ㅋㅋㅋ 걍 먹는중 근데 김수영같은 고도비만은 이번에 건강보험 적용된다는데 차라리 위절제술같이 수술을 받는게 안전하다고 생각되네요.워낙 위크기도 크고 그동안 대식에 길들여져셔 일시적으로 살을 뺀다고 해도 나중에 나시 요요가 올가능성이 있기때문에 수술이 차라리 나을거 같네요